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르신, 이제 안전하고 건강한 보행하세요!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지역 내 독거어르신 도와
보행보조기 60대, 송편 508개, 지팡이 100개 지원

  • 입력 2022.09.05 16:39
  • 기자명 김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이 송편나눔 및 보행보조기 전달식
▲추석 맞이 송편나눔 및 보행보조기 전달식

한가위 대명절을 앞두고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은 5일 여수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추석 맞이 송편나눔 및 보행보조기’ 전달식을 펼쳤다.

삼남석유화학(주)은 매년 추석을 맞이하여 거동이 불편한 취약어르신들을 위해 보행보조기 후원과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삼남석유화학(주) 임직원과 여수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모시송편 508세트, 보행보조기 60대, 지팡이 100개 등 총 9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삼남석유화학(주) 이오식 공장장은 “이 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보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삼남석유화학(주)과 복지관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삼남석유화학(주)과 복지관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삼남석유화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인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과 더불어 독거노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남석유화학은 매년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금까지 총 720명의 취약어르신들의 이동 편의 증진에 기여하며 취약계층이 실제 체감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실현의 모범사례를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