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추석 맞아 드라이브스루로 물품 지원

"풍성하고 행복이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 입력 2022.09.08 10:56
  • 기자명 권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봉복지관 김종진 관장과 직원들
▲ 쌍봉복지관 김종진 관장과 직원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 장애인활동지원팀은 추석 명절을 앞둔 7일 장애인245가정과 활동지원사 210가정에 물품을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전하게 비대면 방식인 드라이브스루로 물품을 전달하여 활동지원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장애인활동지원팀은 명절이 다가오면 혼자 사는 이용자들이 느끼는 소외감이나 외로움을 해소하고 명절 음식 비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물품을 전달해왔다.

답례품 품목은 사과, 배, 햄참치세트, LA갈비세트, 조기, 건어물 등이다.

▲복지관 직원 기념사진. 복지관 직원들이 물건을 싣고 있다.
▲복지관 직원 기념사진. 복지관 직원들이 물건을 싣고 있다.

전달을 받는 한 이용자는 “명절이 오면 항상 다양한 답례품으로 지원해 주어 고맙고,활동지원사들이 장애인들을 위해 정성껏 명절 음식을 만들어 준비해 주니 너무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복지관을 찾은 활동지원사들은  "더운데 너무 고생이 많으시다. 늘 이렇게 살뜰하게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종진 관장은 명절이면 지역 내 기업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갖가지 물품으로 후원해 주시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복지관도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끊임없는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으며, 추석 명절인 만큼 우리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